추천 스크랩
한국에서도 전자책단말기 시장 열릴까 한국에서도 전자책단말기 시장 열릴까 필승  
북큐브가 선보인 10만원대 전자책 단말기 B-815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북큐브와 북큐브에 전자책 단말기를 공급하는 넥스트파피루스에 따르면 북큐브가 당초 주문한 1만대의 B-815에 이어 최근 2000대를 추가로 주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북큐브 관..
어제 낮에는 종각 영풍 순례했습니다 어제 낮에는 종각 영풍 순례했습니다 필승  
광화문 교보가 아직 리노베이션 중(8월말에서 9월초 개장 예정)인 관계로 대신 종각 영풍에서 책구경하다 왔습니다. 광화문 교보를 선호하는 이유는 당연히 일판 만화 신간 체크가 편하다는 이유고요. 일단 당시 트윗 인용으로. 대체의학을 경계하는 책과 대체의학을 홍보하는 ..
KT, 전자책 시장 진출…불명확한 타깃은 ‘약점’ KT, 전자책 시장 진출…불명확한 타깃은 ‘약점’ 필승  
KT가 본격적으로 전자책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통사가 직접 나서서 전자책 콘텐트를 유통하는 것은 국내 처음으로, 서비스 방식도 기존 전자책 업계의 방식과 큰 차이가 있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T 홈고객부문장 서유열 사장(사진)은 20일 서울 리츠칼튼호텔에서..
과연 전자책 비즈니스 부흥기가 오기는 올까 과연 전자책 비즈니스 부흥기가 오기는 올까 필승  
우스갯소리겠지만 전자책이 활성화되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컨텐츠를 만들어야 할까요? 디바이스를 유통하는 사업에 뛰어들어야 할까요? 특정한 산업이 뜨게 되면 주변 생태계가 자연스럽게 형성되는데요. 전세계 아이폰 액세서리 시장이 지난해 약 2조원에 이르고 올해까지 100만..
책을 과하게 소비하다 책을 과하게 소비하다 필승  
책 카테고리보다는 만화나 삶, 선밖 카테고리에 넣어야할 것 같지만. 최근 얼마동안 책을 갑자기 많이 샀습니다. 교보문고 회원 등급도 이번달부터 일반 회원에서 프라임 회원으로 상향되었고요. 작년 이맘때, 정확히 말해 2008년 9월 2일 대량 구매 이후 2009년 ..
만화책 사기 묘하게 힘드네요 만화책 사기 묘하게 힘드네요 1 필승  
저는 주로 교보문고에서 만화책을 사는 편인데, 오랜만에 사려고 하니까 묘하게 사기가 힘들더군요. 오랜만인 이유야 환율 때문이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첫번째는 순전히 제 잘못입니다만, [목소리로 일하자(こえでおしごと!)] 2권을 주문할 생각이었는데 주문을 마치고 보..
[책] 이제는 유럽이다 [책] 이제는 유럽이다 필승  
이제는 유럽이다 - 이준 필립 지음/교보문고(단행본)쉽게 말하자면, 클럽축구, 에펠탑, 유럽연합, 독일의 명차 정도의 이미지로 각인돼 있는 유럽을 한꺼풀 정도 더 벗겨준 책이다. 유럽의 속살을 있는 그대로 설득력 있게 전달한 책은 아니다.그럼에도 유럽이란 나라가 기묘하..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